티스토리 뷰




1.낚시


2. 애니메이션 덕후


3. 오토바이 애호가


4. 게임중독


5. 자동차 튜닝


6. 카메라에 빠진 남편


7. 물건 수집


8. 희귀 애완동물 키우기



같이사는 입장이라면 왜 여자들이 싫어할 수 있는지 이해가 갑니다.


낚시 같은 경우는 집에서 떠나 오랜시간을 밖에서 보내고 집에 


들어오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이 되고 애니메이션덕후는


보기 좋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미소녀물 이런거말고


작품성있는 애니메이션에 빠지는 것도 별로 좋아하지않나 싶네요.


저는 잘모르겠습니다. ㅋㅋㅋ












희귀애완동물은 보통 파충류와 같은 동물들이기에 남편이 직접


관리한다고 하더라도 미관상 싫어할 수가 있죠. 


거미같은거 사람들이 대부분 징그러워하니까요. 


자동차 튜닝은 돈이 많이들고. 


물건 수집은 아마 집을 관리하기 힘들어서 그럴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게임중독은 시간을 너무 비생산적으로 사용한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죠. 저도 게임을 하지만 게임을 하고나면 항상 남는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게임을 하면 머리도 쓰고 여가시간을


TV보면서 앉아있는것보다는 낫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게임중독만큼은 여자들이 드라마에 빠지는것만큼이나 


이해받아야할 취미가 아닌가 싶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