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SD-267.torrent


KTDS-842.torrent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배우는 바로 모리카와 스즈카입니다. 


일본이름은 森川涼花 이고 영어로는 Suzuka Morikawa  이네요.


제가 이 배우를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바로 앳된 외모와


아담한 체형 때문인데요.


이때문에 로리 취향을 가지신 분들이 많이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저는 뭐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취향은 아니라서 그렇다고


치더라도 av배우 순위를 보면 항상 상위권에


랭크되는 그런 배우입니다. 











영상으로 보시면 더 제대로 된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