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동안 콧털에 대해서 가끔 콧털가위로 잘라주기만 하면


되는데 콧털정리기가 뭐필요까지 있을까 생각했었는데


어느 순간 갑자기 콧털을 자르는게 너무 귀찮다는


생각이 들고 예전에 들었던 콧털정리기에 대한 이야기가


생각이 나서 한번 쿠팡에서 콧털제거기, 콧털정리기를


검색해보았다.


그랬더니 많은 콧털정리기들이 나왔는데


나는 그 중에서 제일 싼 걸로 골랐다.


콧털정리기가 좋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면서 말이지









가격은 만원도 안한다.


배터리는 한 개가 들어가고 코에넣으면 코털이 시원하게


깎이는데 기분이 아주 상쾌하네 허허 ㅋㅋㅋㅋ


어쨌든 잘 산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얼마전에 고소한 정신병자에 대한 고소결과가


아직도 나오지 않는다.


이번주에 검찰송치를 시킨다고 했는데


연락이 결국 없네.


이렇게 경찰이 왜이렇게 질질 끄는지 모르겠다.


빨리 결과가 나오면 좋겠는데 말이지










그새끼가 내 인생을 조질려고 했던것만큼


나도 최선을 다해주려고 한다. 


그래야 좀 덜 억울하지.


민사든 뭐든 최선을 다해줄거다.


보복을 목적으로 한 국가보안법 고소 이것도


무고죄로 다시 먹여줄거고


검찰로 넘어가기 전에 내가 잘못한 것에 대한 조사가


하나도 이루어지지 않은 것으로 보아서는


쌍방 고소가 의미가 없는 것 같다.


아무래도 내 잘못에 대한 것은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로 넘어가지 않을까 싶다


대질심문을 했을 때도 그 정신병자의 잘못에 대해서만


이야기 했고...


그새끼는 전과도 3범이나 있기에 아마


이번에 가중처벌이 되서 훨씬 심하게 나오지 않을까싶다.


사이버명예훼손으로 100만원 벌금먹은적이 있고


폭력죄도 있고


또 얼마전에 사이버명예훼손을 또 저질렀다고 하니


그 정신병자는 자살할일만 남았다. 


나에게 돈을 주거나 말이지. 


ㅇㅇ


그렇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글 보관함